하ㅎㅎㅎ인간침대 저두요ㅋㅋ오늘도 이렇게 위안을 받고 갑니다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저는 인간침대입니다🫠

내려놓으면 뿌엥😂😂 밤잠은 침대에서 잘자면서 낮잠은 꼭 저한테 붙어자려하더라구용😭 덕분에 인간침대가 되었다고합니다🫠🫠
댓글
21
저도 인간침대였는데 새벽엔 달래다가 토퍼에 같이 누워요 ㅎㅎㅎ
앗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ㅠ낮에 안고 있다가 내려놓으면 금방 깨고...내려놓는 순간 깨고ㅎㅎㅎ..어깨랑 팔목이 너덜너덜 ㅠ
저는 바운서 기능있는 인간침대예요 +쪽쪽이셔틀!
ㅋㅋㅋㅋ다들 같은 처지라는게 동질감에 위안되네요. 저도 2주째 하루종일 품안에서 재웠어요. 따뜻하고 내려다보는 애기 머리가 귀엽긴한데 일어서서 뭘 하질 못하니 힘들어요😵 오늘 허그곰 도착해서 눕혀봤는데 눈만 말똥..🥲🥲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