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3일차 감기걸렸어요ㅠㅠ

얼마전부터 코가 그렁그렁했는데.. 병원가도 신생아라 해줄게 없다고 하고ㅠ 오늘 친정와있는데 기침까지 하길래 바로 집앞에 제가 어릴때 다니던 소아과 갔어요ㅠ 선생님이 아기 콧물 뽑아주시는데 세상 많이 나와서 놀랐고 폐렴으로 안넘어가게 잘 봐야된다 하시더라구요.. 약 지어주셔서 약 먹였는데 지금 기침에 가래까지 섞여서 돌아버리겠네요ㅜㅜ 아기 숨 못쉴까봐 제가 계속 안아서 세워주는데 잠은 잘자요… 설마 여기서 더 심해지진 않겠죠ㅠ 베동분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ㅜㅜ

댓글

6

  1. 저희애는 25일차에 감기걸렸었는데 병원에서 지어준 약 잘 챙겨먹이고 저희애도 코가 많이 나왔어서 의사선생님이 노시부 하루에 3-4번 해줘도된다고하셔서 아침점심저녁자기전 4번씩 코 빼주고 온도습도 잘맞춰주고 22-24 / 50-60 애가 잘때 콧물때문에 기침하느라 잠을 못잤는데 의사선생님이 역방쿠든 뭐든 상체 높여서 재우라고 하셔서 머리부터 등까지 경사 완만하게 수건으로 베개같이 만들어서 항상 그렇게 재웠어요 병원은 첫 병원에서 3일치 콧물 약 받고 큰 차도가 없어서 다른병원에서 5일치 가래콧물약 두개 받아서 먹이니까 한 10일정도되니 완치됐네요ㅠ 쪼끄만애가 기침하면서 잠 못자고 밥 못먹고해서 너무 맘아팠는데 그래도 시간 지나니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도 쭉 안나을거처럼 힘들어해서 평생 콧물기침 달고 사는건아닌가싶었는데 지금은 완전 정상입니다!! 근데 저희애는 열은 안났어서, 열나면 바로 응급실가라고하셨어요 힘드시겠지만 단순 감기라면 경험상 시간이 약인거같습니다ㅠ

    1. subcomment icon

      헐 ㅜㅜ 알아둬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헉 너무 감사해요..ㅜ ㅜ 25일차라니 진짜 무슨 일이에요😭😭너무 속상하셨을거같아요ㅠ 그래도 아가 다 나아서 너무 다행이네요.. 저희도 오늘 진해거담제랑 기침약 같이 주시더라구요ㅜ 애기가 다행히 약도 잘 먹고 모유 직수도 잘 빨아서 여기서 더 심해지지만 않고 내일이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ㅠ애기아프니까 정말 너무 마음아프고 한시도 눈도 못떼겠어요.. 정말 대신 아프고 싶어요😭😭

    3.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 그리구 울게되면 코가 더 막히니까 저는 울자마자 안아주고 밥도 텀없이 먹고싶으면 바로바로 주고 최대한 안울리려고했어요ㅜ 애가 아프면 엄마도 함께 고생인데.. 힘내시고 아가 빨리 낫길 바랄게요😢

  2. 헐 ㅜㅜ 코가 흐르나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코흘러여ㅠㅠ 그렁그렁 소리 너무 안타까워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