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
항상 힘이되고 위로가되는 베동맘님들! 수면교육 관련해서 질문있어용ㅎㅎ 1. 아기가 졸려하면 눕힌다>토닥토닥 해주며 재운다>잠들면 나온다>울면 시간체크 후 개입한다 2. 안아서 재운 후 잠들면 눕힌다>토닥토닥 해주다 완전히 잠들면 나온다>울면 시간체크 후 개입한다 수면교육중이신 맘님들 둘 중 어떤 방법으로 재우시는지 궁금해요! 제가 지금 고민되눈것은 안아서 재운 후 눕힌다vs졸려하면 눕힌다 입니다!아니면 다른 수면방법도 궁금합니당ㅎㅎㅎ 미리 감사드려용
댓글
9
낮2번 밤1번이요
저도 1번이여!!.요즘 원더윅스 최고조라 낮잠은 1번이 절대안돼네요.....
1번이 맞는것 같은데 전 저녁 시간부턴 애가 분유먹으면서 꿈나라가고있어가지고...ㅜ 2번처럼 돼요..ㅜ
저도 낮에는 2번 밤에는 1번!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