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낮밤 가리지 않고 자세 잡히면 써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 밤에? 둘 다?
옆으로 재우는 배게 쓰시는 분들!! 낮에만? 밤에만? 둘 다? 다들 어떻게 쓰시나여?!
댓글
8
둘다써요~
둘다요~~~ 침대에서 재워용
낮에만 쓰다가 둘다써요!

낮잠도 밤잠도 침대에서 재우새요??
저는 둘다 써요 대신 깰때마다 좌 정면 우 돌아가면러 재워요~

낮잠도 밤잠도 침대에서 재우새요??

낮에는 거실에서 재우고 밤잠만 방 침대에서 재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