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관절약이랑 오메가 먹느라고 철분은 뒷전이네요ㅠㅠ출산후라 생각날때만 먹어요ㅠㅠ잘 안먹게 되네융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드시나요?!
저는 임신때 먹던거 아직 먹고있었는데 이제 다 떨어져서 더 먹어야하나 싶어요! 임신 전에는 안먹던 영양제라 고민되네옹🫢 다들 영양제 뭐뭐드세요?
댓글
15
자꾸 깜빡해서 생각날때 먹어요ㅠㅠ
저는 임신때 보건소에서 고운자임맘 받았는데 같은걸 지인한테 받아서 아직도 고운자임맘 먹어요...😂
저도 두달은 먹으라고 해서 철분제 먹고 있어요! 종합영양제 철분제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디 먹고 이써요!!

저 이제 딱 두달돼서 고민중이에요aa
저도 아침에 입에 털어 넣습니다. 이렇게라도 해야 살아 남을 거 같아요 🥲🥲🥲

ㅠㅠ 아직 더 먹어야하나보ㅓ유 ...

임신때 드시던거 쭉~ 드시면 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