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몸회복 잘하고계신가요?ㅠㅠ

애기보다보니 몸조리고 나발이고..ㅋㅋㅋ정신이없으시죠.. 팔목무릎손가락마디마디 안쑤신데가없고.. 이미 관절은 망한거같은데 요며칠전부터 몸은 으슬으슬한데 자고일어나면 식은땀이 나있어요ㅠㅠ 우는아기 달래면 땀이쭉나서 더워서 겉옷벗으면 또 춥고..지치니까 맨날 아아는 입에 달고살고 얼음다녹으면 또얼음넣고^^.. 밥도거의다시켜먹고 엄마가지어준 한약은 맨날 까먹고 건너뛰고..ㅎㅎ그래서 몸이 회복이 안되고있는걸까요ㅎㅎ나중에후회한다고 100일까진 몸조심해야된다는데 껄렁껄렁하다가 이미 망한느낌입니다^^.. 다들 어떠신가요?ㅜㅜ식은땀나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42

  1. 관절 시려워요..ㅠㅠㅠ

  2. 젖몸살아니신가요? 전 지난주에 식은땀나고 오한오고 근육통와서 죽다살아났어요 전 한의원에서 침맞고 약지어 먹구잇구 발목 손목 팔꿈치 무릎 허리보호대 다사서 장착햇더니 좀나아요

  3.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요 ㅋㅋㅋ 애기낳고 뇌세포까지 같이 내보냈는지 방금들은것도 기억을 잘 못해요 😂

  4. ㅠㅠㅠ 진짜..육아현실은 내 몸 갈아넣는게 느껴져요. 5kg아가 하루종일 안고, 들고, 구부리고..저도 엊그제는 자는데 식은땀이 뻘뻘났어요. 애기 앞에선 몸사린다는게 쉽지 않네요

  5. 저도 팔목, 손가락 발가락 관절, 발바닥, 등 허리 등등 안아픈 데가 없네요ㅠㅠ 그와중에 찬 거 좀 먹은거 바로 티나게 앞니가 시려워요…아직 아아 먹지도 않았는데 진짜 서러워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