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시려워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몸회복 잘하고계신가요?ㅠㅠ
애기보다보니 몸조리고 나발이고..ㅋㅋㅋ정신이없으시죠.. 팔목무릎손가락마디마디 안쑤신데가없고.. 이미 관절은 망한거같은데 요며칠전부터 몸은 으슬으슬한데 자고일어나면 식은땀이 나있어요ㅠㅠ 우는아기 달래면 땀이쭉나서 더워서 겉옷벗으면 또 춥고..지치니까 맨날 아아는 입에 달고살고 얼음다녹으면 또얼음넣고^^.. 밥도거의다시켜먹고 엄마가지어준 한약은 맨날 까먹고 건너뛰고..ㅎㅎ그래서 몸이 회복이 안되고있는걸까요ㅎㅎ나중에후회한다고 100일까진 몸조심해야된다는데 껄렁껄렁하다가 이미 망한느낌입니다^^.. 다들 어떠신가요?ㅜㅜ식은땀나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42
젖몸살아니신가요? 전 지난주에 식은땀나고 오한오고 근육통와서 죽다살아났어요 전 한의원에서 침맞고 약지어 먹구잇구 발목 손목 팔꿈치 무릎 허리보호대 다사서 장착햇더니 좀나아요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요 ㅋㅋㅋ 애기낳고 뇌세포까지 같이 내보냈는지 방금들은것도 기억을 잘 못해요 😂
ㅠㅠㅠ 진짜..육아현실은 내 몸 갈아넣는게 느껴져요. 5kg아가 하루종일 안고, 들고, 구부리고..저도 엊그제는 자는데 식은땀이 뻘뻘났어요. 애기 앞에선 몸사린다는게 쉽지 않네요
저도 팔목, 손가락 발가락 관절, 발바닥, 등 허리 등등 안아픈 데가 없네요ㅠㅠ 그와중에 찬 거 좀 먹은거 바로 티나게 앞니가 시려워요…아직 아아 먹지도 않았는데 진짜 서러워서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