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 좁쌸?

태열? 좁쌸?

저번주부터 얼굴에 한두개씩 나기시작하거니 너무 심해졌어요ㅠㅠ ㅇㅎ늘 병원갔거니 태열이랑 좁쌀 같이 인거같다하시는데 어떻게 해줘야될까요ㅠㅠㅠ

댓글

19

  1. 태열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여드름, 비립종, 지루성피부염 등) 어떤 태열인지 병원가서 물어보는게 좋아요. 생긴건 저희 아기랑 비슷한 거 같은데 저희 경우엔 의사선생님이 단순 신생아 여드름이라고 온도 잘 맞추고 보습에 신경쓰면 된다고 하네요. 온도를 20-21도로 맞추고 아침 저녁으로 보습해줬더니 태열이 말끔하게 없어졌어요. 아침에 해뜰 때 집이 더워지는데 그 때 창문을 열어서 시원하게 환기시켜주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 저도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태열 종류 중에서도 여드름이라고, 그리고 두피는 지루성피부염이구요. 태열의 한 종류라는게 신기했네요ㅎㅎ

    2. subcomment icon

      어제 병원가서 물어봤을 때 태열인거같다며제가 여드름 아런건 아닐까요? 하니깐 태열같기도하고 여드름같기도하고 이렇게만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여드름이 태열 종류중의 하나였다면 제가 더 자세하게 물어봤을건데 그냥 태열일거라 생각해서 ㅠㅠ 일단 온도랑 신경써보구 그래도 그러면 병원 가보ㅓ야항거같네용 감사합니다!

  2. 일센치약모밀 이라고저는 효과좋았어요 아기화장품많이선물받았는데 태열은 세수하고 그냥 화장솜에묻혀서 앰플밖에못잡더라고요 선물받아논것들이있어도 태열화장품밖에우선못쓰겟어요 저는 애기가악을써서 울면 눈까지올라와서

    1. subcomment icon

      눈까지 올라오면 애기도 엄마도 힘들겠어요ㅠㅠㅠ 저희 애기도 악쓰면서 울면 그나마 가라앉았던것도 다시 올라오고 더 범위가 조금씩 넓어지는거같긴래요ㅠㅠㅠ

  3. 전 집 21-22 유지중인데 심해져서 병원 다녀왔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병원갔다오니 약 처방해주나요?

    2. subcomment icon

      연고 처방 해주셨어요!!

    3. subcomment icon

      저도 더 심해지면 병원 한번 가봐야될듯해요.. 진짜 가라앉았다가 애기가 용쓰면 힘줘서 그런가 다시 빨개지고 미치뎄네요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수딩젤 로션조합 수시로, 수유하고 얼굴 목 물세수, 메쉬옷, 온도22도쯤, 쿨매트조합으로 하니 들어가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쿨매트는 생각을 못해봤네여 ㅎㅎㅎ 수유하고 나서도 얼굴 목 물세수 저도 해줄게요 ㅎㅎ!!!

  5. 무조건 보습이용!! 수시로 크림 계속 발라주세여! 당연히 온도는 높음 안되구여 아기 매쉬소재 옷입혀주세영

    1. subcomment icon

      네!!! 온도 조절 잘하구 수시로 발라주겠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