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출산후에흉터 레노시겔

제왕절개 출산후에 레노시겔 받았는데요 한달 사용후에 또 오라고 해서 갔는데 한달더 사용하라고 한달 더 구입해서 붙이고 있는데.. 다음병원 방문은 안해도 된다고 하는대..... 다른분들은 어떡해 관리하세요?? 정말 두달이면 상처가 괜찮은지 병원에 가봐야 되는건 아닌지 ...생각이 들어서요 ....다들 보통 두달만 붙이고 관리 끝내세요???

댓글

11

  1. 콘트라벡스+시카케어로 열심히 케어해주다가 육아하니 자주 잊어버리네요 ㅎㅎㅎㅎ

  2. 저도 레노시겔 사용중입니다 3개월동안 쓸 수 있다고 했어요

  3. 저는 퇴원할때 실밥풀고 소독만 해주셨고 다음날 바로 샤워해도된다 하셨고 따로 뭘 붙이거나 바르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 해서 아무것도 안 바르고 그냥 뒀어요... 혹시 고름이 나오거나 하면 알콜솜으로 닦아주기만 하고 씻고 잘 말려주라고 하셨어요! 중간에 고름이 아주 조금 맺힐정도?로 났었지만 하루이틀만에 괜찮아졌고 지금은 수술한지 28일찬데 별 문제 없는것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헐 .... 그런경우도 있군요 ..

    2. subcomment icon

      저도 지인분이 수술하고 듀오덤이나 메디폼같은거 붙이고 씻었다고해서 과장님한테 여쭤봤는데 아무것도 하지말고 씻을때 수술부위 문지르지말고 샤워기 직접적으로 물 쏘지 말고 잘 말리기만하면 된다고해서 아... 네... 라고 대답하면서도 이게 맞나 싶었는데 괜찮길래 잘 지내고있어요ㅎㅎ

  4. [2023년 3월 베동] 병원에서 추천 받은 제왕절개용 연고! https://app.babybilly.app/ggao2q 이거 J님 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님 추천 연고래요! 이것 또는 더마틱스울트라 + 콘트라투벡스겔 조합으로 많이들 하십니다!

    1. subcomment icon

      오 감사합니다근데 더마틱스울트라랑 콘트라투벡스겔을 같이 사용한다는건가요 아니면 따로따로 사용하는건가요??

    2. subcomment icon

      [2023년 3월 베동] ♡제왕절개 흉터관리/제품정보♡ https://app.babybilly.app/4lyuzv **콘트라투벡스를 먼저 사용(양파 추출물)하고 실리콘 성분인 더마틱스울트라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음(2가지 혼합하여 사용 할 경우 더욱 효과적이라는 글들이 보임) - 2개다 외국계 회사 참고 바랍니다!

  5. 저는 붙이는건 한달쯤부터 안쓰고 스틱으로 바르는 연고 쓰는데 이것도 .. 잘안써서 큰일이에요 ㅠㅠㅠㅠㅠ원장님이 완전 안보일만한곳에 수술해주셔서 저도 안보이는;;; 뱃살로 가려지기도하고 배아랫쪽이라 맨날 까먹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럼 붙이는거는 한달 하셧고 그다음에 연고 발라야 하는데 까먹고 안바르신다는거예요??? 연고는 혹시 시카연고 ?? 바르시는거예여???

    2. subcomment icon

      저는 병원에서 쓰라고 한 스틱 연고쓰는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ㅠㅠ 밴드 붙이고 생활하다가 집에와서 씻을때 떼고 말린다음에 연고바르고 통풍되게 생활하다가 또 외출때는 붙여 쓰고 6개월 하라셨어용 근데 제가 그냥 통풍되게 연고만바르고 안붙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