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에기적있을까요..?

소윤이는 41일차아기입니다 집에온첫날부터 배앓이로 새벽에잠을설치더니 밤낮이바꼈나봐요.. 그뒤로새벽에잠을안자고 낮에자요.. 2-3시가고비고 5시되면 푹자요 그리고낮에1-2시간놀고 하루종일자요.. 낮에아무리깨워도 진짜기절한것같이자고 밤에는 악을쓰고 잠투정밥투정하는데 넘힘드네요.. 밥시간은 텀이넘짧아서 조절해야하는데 악을쓰고울어요 목이쉬고 태열올라올정도.. 유축수유중이라 유축도해야하는데 50일되면 템포를좀찾을까요..? 수면교육은도대체어떻게하는걸까요

댓글

12

  1. 저도 오십일기적 없어요ㅜㅜㅋㅋ 인간침대에여 ㅋㅋㅋ 등대면 난리나요

  2. 50일...기적은 없었어요... 등센서 발센서 난리... 수면교육도 안되더라구요.... 100일기적을 기다려보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이래서밖에는댈꼬나갈수잇을런지..ㅎㅎㅎ외출하고싶네요

    2. subcomment icon

      저는 너무답답해서 아기띠하고 나갓엇어여..ㅎㅎ 다행히 아가는 아기띠에서 쿨쿨🤭

  3. 전 100일의 기적을 바라고 있습니다 ㅜㅜ 밤낮 바껴서 엄청 피곤 하시겠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하하..50일의기적은없나봐용..

  4. 낮엔 안아야 잠들지만 밤엔 잠투정이 많기는 하지만 수유(유축6+분유2)텀도 잡히고 아주 조금씩 길어지고 있어요~ 밤에 계속 못 자면 안아서 재우던 아기띠로 재우던 우선 푹 자고 일어나서 먹는걸 해줘야 패턴이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낮에는 수유시간지나도잔다고안일어나던걸요.. 저이번달까지하고단유의길로갑니다 유축화이팅이요!

  5. 50일의 기절을 맞이했습니다....48일부터 잠투정이 미치더니 현재 54일차 등이 바닥에 닿아있으면 죽는줄알아요.....악을쓰고움니다....수면교육하다가 2주만에 원더윅스와서 포기하고 주위에 물어보니 100일되어가면 괜찮아진다고 하더군요....같이 버텨보아요....

    1. subcomment icon

      오늘 48일인데 잠투정 대박입니다.,

    2. subcomment icon

      50일의기적은없나보네요 시엄니가10일만잇으면된다고 하시더니...

    3. subcomment icon

      50일의기절이라.. 100일은진짜올까요?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