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저는 햄 소세지라고 알ㅇ았는데 에어쿠션이 더 좋네욬ㅋㅋ 울아가는 먹고싶어하면 먹이는데 살이 많이 안올라서 걱정이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에어쿠션 다들 올라왔나요?
아가들 에어쿠션 다들 올라왔나용? >_< 초록이는 56일 아가인데 허벅지랑 엉덩이 슬슬 쿠션 장착 중이에요 종아리 팔에도 살이 조금씩 붙네요 분유양이 안느는거 같아서 베동에 질문도 올리고 했는데 그래도 살은 붙고 있는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댓글
8
전 태열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ㅋㅋ 미쉐린 되어가고 있어요 ㅋㅋㅋ
저희두 허벅지 미쉐린 되가요 🤣 2.8로 작게 태어나서 걱정했었는데 ㅋㅋㅋ
귀여워요 에어쿠션 ㅎㅎ
에어쿠션이 뭔가 했는데🤣🤣이미 코코는 허벅지에 꽤나 에어쿠션 들어왔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