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반갑네요ㅋㅋㅋ모기조심하셔야되겠어요ㅠ방충망 추천드릴께요!애기들 모기물리면 짜증내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힘드시죠?

다들 힘드시죠? 우리한방이 이름은 하랑이랍니다 저도 힘든경험하네요 70일넘고 하랑이도 이젠이쁜짓도 많이해요 태열땜에 고생했고 또 태열이오르지만 이젠 노하우가생기네요 조금씩 적응되면서 여유가생길꺼에요 하랑이가 이모들 힘내라고 웃어주네요 다들힘내세요 참! 애기랑많이놀아주세요 우리하랑이처럼 빨리 순간적으로 적응하고커요 40일도안되서 고개들고 지금은 혼자서돌아눕기도하고 힘도쎄져서 발차기도 심해요 그어느것보다 엄마가 놀아주는게 중요한거같아요ㅋㅋ 화이팅하세요^^
댓글
16
하랑이 이름에 반갑네요 ㅎㅎ 저희집은 산 근처라 아직 시원한데 모기가 나올시기가 다가와서 배수구망사놨네요 미세방충망도 생각중이에요
오모나 미소가 너무귀엽고 예뻐요😍

감사합니다~~요즘 잘웃네요ㅋㅋ
화이팅이에요!! 하랑이 곧 100일을 앞두고 있네요 ㅎㅎ 아가들 웃음보면 힘들다가도 웃음이 나오죠😍

네ㅋㅋ요즘이쁜짓도 많이하네요ㅋ100일촬영하고 인증샷남길께요ㅋㅋㅋ화이팅해요^^!
우리 열많은 한방이도 조리원에서 깨끗하다 집에 와서 무지한 엄마 탓에 태열이 생겼네요 ㅜㅜ 이모님 말씀대로 부랴부랴 유니클로 매쉬 반팔 바디수트 사와서 낮엔 그거 입고, 밤엔 매쉬 스와들업만 입고 몸은 거의 다 나았는데 아직도 얼굴이 안 들어가서 인스타 광고 보고 앰플사서 어제부터 발라주네요 (제발 언능 좋아지길) 태열 아드님 덕에 이번달 전기료 엄청 기대된다는 두근두근 지난 여름보다 더 틀고 있는 것 같은 에어컨! 그리고 가열식 가습기 풀가동

태열...지긋지긋해요ㅠ저는 나시로입혀요ㅋㅋ에어컨 낮에만틀어도될꺼에요ㅋㅋ저는 추워서 에어컨은 못틀겠고 선풍기 틀어줘요 태열 가라앉으면 이쁜 아가얼굴 나와요ㅋㅋ빨리 좋아지길바랄께요^^ 한방이들이 고생이많네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