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는 그냥 두는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이게 뭘까요

이틀전 오후부터 정후 머리에 저런게ㅜㅜㅜ 곳곳에 있더라구여 😭😭 지루성 두피염일까요
댓글
10

그래야겠어여 ㅠㅠ
태지 아닐까요? 목욕전에 아기오일로 불려준후 씻겨주세요~

태지라하기엔 볼록해여 조금 ㅜ
베동에는 지루성 두피염이라고 말이 올라오던데 조리원에서는 아기 태지라고 했어요 그래서 전 크게 걱정 안하고 기다려 보고있어요

음.. 조금더지켜봐야겠네용
지루성두피염같아요! 노란색이나 딱지없으면 심한건아니고 목욕할때 부드럽게 씻겨주시고 닦을때도 자극안가게해주시면됩니당!!

ㅠㅠㅠ 갑자기 생긴거같아여 최대한 자극안가게 해봐야겠어요

태지라기엔 갑자기생겼다하셔서ㅠㅠ 관리잘해주심 하루만에도 들어가유!

탈퇴한 유저
흠 초기일까요..? 저희 아가는 이미 지루성 피부염으로 머리가 딱지가 져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금방 기름지고, 비듬(?)같이 떨어지고 옷에 묻고.. 사진보여드리고싶은데ㅠㅠ 자연치유가 답이라 저도 자극안가게 관리햐주고 있어용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