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아주고 있다가 내 몸이 부서지겠구나 해서 시간 되면 아기띠 장착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마녀시간
마녀시간 일때.. 다들 아가 어떻게 재우세요..? 저는 목욕하고 우유먹이고 8시에 재우는데.. 그때부터 다음 우유먹을 시간때까지 마녀시간이에요 ㅠㅠㅠㅠㅠㅠ 거의3-4시간 ㅠㅠ 쪽쪽이도 사용 아예 안했는데 이때는 빨기욕구가 엄청나서 물리고 있어요 ㅠㅠㅠㅠ 근데 쪽쪽이 물어도 눈을 뜨고 있어요 ㅠㅠ 다들 이시간때 어떻게 재우시나요?ㅠㅠ
댓글
13
아기는 마녀가 되고 난 도라이가 되는 그런시간 ㅋㅋㅋ 정말 돌거 같아요

ㅋㅋㅋㅋ공감입니당 ㅋㅋ

저도요. 공감이요

🥲🥲🥲🥲🥲
답도 없는 시간대죠 ㅜㅜ 흑흑 뭘 원하는지 말해줘 ㅜㅜ

그러니까요 ㅠㅠ 말좀해봐 ㅠㅠㅠ
저희아가는 마녀시간이 오후 3~6시인데요 침대에 팔베게하고 안고 누워서 손목나가도록 두드립니다.....

차라리 낮이엇으면 ㅠㅠㅠ
쪽쪽이물리고 라라스에 뉘어요 근데 이게 통하는 날도 있고 아닌날도 있고 ㅠㅠㅠ

저도 옆으로 눕히는거 주문했어요 ㅠㅠ 머리모양때매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