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반사 조금 있긴한데 이제 익숙해질 시기라 메쉬베넷 칠부정도되는거 바지랑 입히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월생 친구들 요즘 옷 어떻게 입히시나여?
37일차 아기, 배냇저고리에 스와들업 입히는데 밤에 더운지 칭얼거리네요 ㅜㅜ
댓글
20
저흰 스와들업하면 찡찡해서 얇은 옷 입히고 메쉬소재 블랭킷 덥어줘요~ 모로반사있기는한데 꼼지락대다 잘 자더라구요~
배넷가운(긴팔), 속싸개(얇은것) 입고 겉싸개 이불로 덮어주는데 너무 더워서 요즘 방에 칭얼댄건가 싶네요;;;;
베넷저고리에 발싸개나.바디수트긴팔에발싸개. 반팔이나매쉬에 스와들업하고잇어요 태열도잇고해서 덥고춥고가애매해서 예쁜블랭킷보다 밤부ㅂㅂ속싸개를더잘덮게해주는거같아요
이모님이 내복에 양말에 손싸개까지 다 입히세요 좁쌀처럼 조금씩 올라오는데 태열은 어짜피 지나간다고… 반팔이나 매쉬 입는게 맞는 걸까요??

저도 이랬다가 산후도우미 끝나고 태열이 심해져서ㅠ여름 7부내복 상하의 입히거나 바디수트만 입히고 있네요ㅜ 저희아가는 모로반사가 심한데 스와들업, 속싸개를 답답해해서 그냥 재우고 있어요~

어머나.. 저희 이모님은 평소엔 베냇에 스와들업 입히시는데, 혹시 아기가 추울 것 같으면 손싸개 양말 해주고 체온 재어본 다음 37도 넘어가면 무조건 벗기라고 하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