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때 낑낑 칭얼 거리면 안아주면 트림 하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속역류...주륵...

수유시간 다가와서 안자고 있었는데 자는줄 알았던 아기가 계속 소리를 내길래 봤더니 입 옆에 분유 왈칵😂😂 속싸개랑 옷이랑 갈아입히고 수유하고 트림시키고 안고있다가 눕히고 이제 저도 누웠네요ㅠㅠ 게워내지 않길 바라면서 눈 좀 붙여야겠어요... 사진은 새벽에 더이상 옷 갈아입히기 싫은 마음을 더한.. 저희 딸 사진입니당,,
댓글
8
아고 ㅠ저희애기도 속역류하길래 앉은상태에서 수유시키며 중간트림도 시켜주니까 훨씬 괜찮아졌어요
앉은자세로 수유하니까 나아지는거 같아요 젖병 사용법도 무지했어서ㅠ 뚜껑 꽉닫지 않고 공기구멍 위로 잘가게해주고 흥분 가라앉히고 밥주고 등등 하니 요샌 잘 안게우네요 그리고 하루하루 커갈수록 소화능력도 좋아지는거 같기도 해요!
아이구 고생이 많으시네요 😭 저도 김도겸이 밥 줄라고 일어 났어요. 저도 저 손수건 있는데 ㅎㅎㅎ 😆 아기가 앉을 수 있으면 속역류 덜 하다 들었는데 어서 그날이 오기를 🙏🙏🙏
아고ㅠㅠ 오밤중에 고생하셨어요.. 아가 편히 자자..!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