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뒤요! 똑닥 앱에서도 알려주더라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형간염 2차 접종 질문이요~
출생후 1달이후인지 1차접종후 한달인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저희애기는 출산병원 퇴원때 맞아서요ㅜㅠ
댓글
10
B형간염1차를 태어나자마자 그날 바로 맞기때문에 출생후 한달 이후로 맞으시면되요!!
출생후 한달이에용 !
한달전엔 접종안해주던데용 최소 한달 채워야 접종가능하대뇨
출생날 1차 출생후 1달 이후 2차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