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혹시나 트림 일까봐 안아주긴 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랑 어떻게 놀아주세요?
45일 여자아기에요~ 요즘 애를 어떻게 봐야 하나 고민이 많은 요즘입니다ㅠ특히 수면교육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은데요.. 아침 10시쯤 분유먹이고 애 눈이 감길듯 말듯 졸려보이길래 혼자 스스로 자보라고 크립에 눕혓거든요 그러더니 잠이깻는지 혼자 눈뜨고 멀뚱멀뚱 가만히 잇다가 30분 정도 칭얼대길래 가만히 카메라로 조용히 지켜봣더니 혼자 잠이들더니 2시간 30분을 자더라구요 그리고 오후 한시반에 일어나서 또 우유먹이고 뭐할까 하다가 크립에 눕혀서 모빌 틀어줬더니 또 한시간 모빌 쳐다보고 노래 듣더라구요. 그러다 20분 정도 칭얼칭얼 대길래 졸린건지 뭐가 불편한가? 하고 보는데 눈이 살짝 졸려보여서 내비둿더니 또 혼자 자네요.. 그러다보니 오늘 하루 잠은 많이 자는 것 같은데 애랑 제대로 놀아주지도 않고 크립에만 눕혀놧나 싶기도 하고..보통 아가랑 어떻게 놀아주시고 수면교육 시키시나요ㅠㅠ?? 육아 너무 어렵습니다~~~
댓글
14
누워서 쭉쭉이해주거나 산책이라 부르고 집안활보정도? 바운서 태워주거나요 ㅎㅎㅎ 크게 뭐 하는거 없어요
저희 애기보다 열흘은 어린데 크립에서 혼자 잔다구요? 진짜 효녀에요… 너무 부러워요… 지금 이 시각에 저는 하늘 무너지게 우는 아들을 배에서 재우고 있네요…

그러게요 오늘은 아이에게 참 고마운 하루엿어요ㅠㅠ그저께까지만 해도 크립에서 안자려고 하고 배위에서만 자려고 햇는데 그저 이대로 쭈욱 가주기만을 바랄 뿐이에요ㅠㅠ!! 베이비맘님도 화이팅하셔요!! 저희 100일의기적을 기다려보아요~!!
와...혼자 2시간30분...그것도 낮잠을요?!😗하루라도 낮잠 길게 자줬음 좋겠어요😱

어제오늘 참 고마운 하루네요ㅠㅠ덕분에 아침에 커피도 내려마시고 유튜브도 보고 햇어요^^; 한동안 너무 예민햇어서 언제 다시돌아올지 모르겟지만요ㅠㅠ
아기 너무 순한건 아닌가요 ? 혼자 놀기도 하고 ! 진짜 천사네요 ~ 저희 아기는 인건 둥가둥가 좋아하고 엄마 팔 으좋아해요 ~~~~

어쩐일로 천사모드인지 저도 좀 당황스럽네요 이러다 예민 또 폭발하기도 하고ㅎㅎㅎ품안에서 자는걸 너무좋아해서 최근 몇주간 그렇게 재웟는데 차차 좀 바꿔나가보려구용 ㅠㅠㅠㅠ모두를 위해..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