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전 머리쪽은 하나도 안 뺐는데 다들 머리쪽을 많이 빼셨군요..전 배닿는 몸통쪽만 뺐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쓰시는분들 ㅠㅠ
머리쪽이랑 다리쪽 솜을 얼마나 빼야할지 모르겠어용 머리쪽은 거의 다 빼버렸더니 애기 머리가 위로 쏠리는 느낌 ㅋㅋㅋㅋㅋ...머리 쪽은 솜 거의 다 빼시나요 ?!! 눕히면 잘 자긴 하는데 애기가 불편해 보이네요ㅠㅠ
댓글
10
머리쪽은 거의 다 뺐고 등쪽은 빵빵하게 가슴쪽은 등쪽 반..? 정도로 맞춰뒀어요~~!😄
저 쓰는데 솜 빼나요...?ㅋㅋㅋㅋ 저는 오자마자 머리쪽 가운데 동그란거만 빼고 몸통은 손도 안댔어요 통통하게. 통통해서 더 아늑한거 같기고하구... 이따가 낮에 한번 빼봐야겠어용ㅎㅎ

저두 뺀다고 뺐는데 애기가 다리를 잘 못올리는거 같아서 이게맞나 싶더라구요!!!
저도 머리부분은 좀 빼고.. 가슴이랑다리는 이정도로 많이뺀다고? 할만큼뺏어요!!!! 조금 납작하게..?ㅋㅋ

ㅋㅋㅋㅋㅋ저도 빼다가 이게 맞나싶어서 멈췃는데 더 빼야겠네요ㅠㅠㅠ머리 너무 뺏더니 애가 자꾸 머리가 쏠려가지궄ㅋ
머리쪽은 정말 있는듯없는듯 소량의 솜만 남기고 다 뺐어요!!! 가슴쪽는 절반정도 뺐구용 가슴부분으로 도톰하게 다리쪽는 얇게 솜위치 조절해줬어요~~

앗 한번 해볼께요!!!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