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도착했어요!

살까말까 고민엄청하다가 (1.적응 못할까봐 2.태열올라올까봐) 친정 아빠랑 엄마가 끼복이 토끼 잠자는거 보시고 걱정을 한바가지 하셔서 아빠 찬스로 쿨리베어 구매하고 금방 도착했어요! 룰루랄라 신나게 택배 뜯고 마침 끼복이도 잠이 올랑말랑 하길래 옆으로 눕혔더니 바로 자네요.금방 깨려고 하는지 꾸물꾸물 끙끙하다가 다시 자요! 엄마랑 저랑 신기방기하다며 역시 육아는 템빨!이러면서 엄마는 볼일보러 나가시고(제 생각에는 볼일 아니고 탈출하고 싶으셨던 것 같아요🤣)전 닥터차정숙 보고 있어요! 30분만이라도 자줘😮‍💨🙏

댓글

19

  1. 쿨리베어 사랑해요 저도 어제 도착해서 써봤는데 아기가 원래 4시간 정도는 자줬는데 어제는 6시간 잤어요! 지금도 토끼낮잠 잘 시간인데 눈 떠서 울면서 깨나 했더니 혼자 다시 잠들었어요! 엄마 손목 어깨 멘탈을 해결해줬어요

    1. subcomment icon

      친정엄마가 못 쓰게 해서 일단 고이 모셔뒀는데 목욕탕가시면 다시 꺼내야겠어요😎비 오니 온삭신이 쑤셔서 못 안아주겠어요😂

  2. 오오 ㅋㅋ 쿨리베어 멤버가 또 생겼네요!! 후기 부탁 드립니다!!

    1. subcomment icon

      토끼잠은 면했어요!ㅋㅋ태열도없구요😃

  3. 저두 쿨리베어 라라스 두개다쓰고있는데 일단 라라스보다 확실히 태열 없어요 라라스는 배꼽부터 등 다올라와서 자고나면 식혀주고그랬는데 쿨리베어는 기저기갈면서봐도 세상 깨끗피부랍니다ㅎㅎ 글고 저희애기도 토끼잠자다가 라라스, 쿨베 들이고 낮잠2~4시간때려요 컨디션 나쁜날도 30분~1시간은 자줍니다ㅎㅎ 이거덕분에 진짜 매일울다가 이제 살것같아요...ㅎ 끼복맘두 광명찾으셨길

    1. subcomment icon

      광명에 광까지는 찾은 것 같아요🤣 진즉 살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4. 저도 고민중인데 후기 기다리고 잇을께요>_< 저희아가도..머미쿨쿨 싫어하더라고요 ㅠ 자고일어나면 팔은 다 나와잇고 ㅋㅋ

    1. subcomment icon

      낮잠 1시간 잤어요! 태열은 없어용ㅋㅋ

  5. 전 아직도 고민 중이에요 🥹🥹🥹

    1. subcomment icon

      잘 자는데 친정엄마는 아기가 너무 찡겨있다고 불편할거 같다고 하지말라고 하시네요😅찡겨야 잘 자는건디😑

    2. subcomment icon

      저희 엄마도 처음에 그러셨는데 아가 잘 자는거 보고 그 담부턴 별말씀 없으세요😅😅

    3. subcomment icon

      내일 엄마 앞에서 다시 도전해봅니다😆

    4. subcomment icon

      우째야할까요...ㅋㅋㅋ 다들 극찬을 하시는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