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럽고 빨갛긴 한데 올라오진 않은 것 같아요. 수술 부위 위 뱃살이 너무 불룩하니 모여있어서 묻혀있어서 못 올라오는 걸지도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흉터
2달 되었는데 아직 가끔 따끔거리구 상처가 빨개요 켈로이드인거겠죠? 의사선생님은 10에 8은 켈로이드 피부라구 하던데 다들 상처부위 어떠신가요
댓글
7
저는 켈로이드는 없는데 아직도 남의살이에요 ㅋㅋㅋ 근데 간지러워서 샤워할때마다 샤워기로 물 야무지게 뿌려요.......
전 빨갛고 켈로이드 올라오고 잇어서 2주전에 켈로이드주사 맞았어요 5월 중순에 한번 더 오라셨는데 너무 충격적이게 아파서 걱정이네요😂
저도 아직은 남에 살 ㅋㅋㅋ혹시 몰라 흉터 연고 직구해서 바르고는 잇어요
저도 아직도 남의살 느낌에서 내살 되는 느낌이 들며 욱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