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일 4.8키로아가인데 70호 7부 여름용으로 입혀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사이즈 질문이요~
오늘로 39일, 4.5키로 추정됩니다. 그동안 저고리 입다가 이제 더워져서 바디슈트 사려고 하는데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유니클로 사이즈표에는 3개월까지가 60이라고 되어있어서 아직 목도 못가누니 60을 사려고 했는데 지인도 신랑도 더 큰걸 사라고 하더라구요.. 이 시기에 옷 사이즈 어떻게 선택하셨을까요? 그리고 바디슈트랑 내복 같이 준비하셨나요?
댓글
12
70 사세여.. 저 61일 6.3키로인데 70도 딱 맞아여..
56일 4.5키로 여아인데 임신했을 때 70사둬서 지금 70 낙낙하게 입히고 있어요
36일차 5.2kg 여아입니당 유니클로 매쉬 반팔 슈트 입히는데 20일차(4.2kg) 부터 70사이즈 입혔어요 널널하고 좋습니다 어제 80사이즈로 5벌 더 구매했어요 사이즈 별로 차이 안나요!
저는 반팔바디수트 75사이즈로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