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는데 왜 울엉ㅜㅜ 머리 장식 넘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사진 ㅎㅎ

스튜디오 계약해놓고 셀프로 찍으시는 베동님들보고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50일이 와버렸어요... 아쉬운데로 인스타뒤져서 젤 찍기 쉬운거 골라찍었네요! 비록울어버렸지만 넘귀여워서 살짝쿵 올려봅니당 ㅎㅎ 다들 육아 힘내시구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19

너무 날것이라 어플로 그려봤어요 ㅎㅎㅎ
발가락까지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아가는 울지만 엄빠는.즐겁단다^^

어떻게든 버텨보려는 저 발가락 ㅎㅎ 때스는것만아니면 우는것도 귀엽죠 ㅎㅎ감사해요 ㅎㅎ
오구 😂❤️넘 귀여워요!! 현실감있구 넘 좋은걸요!

생생한 표정이죠?ㅎㅎ 감사해요~!😊
우와 ㅋㅋㅋ 이쁘고 귀여워요 저도 백일때 저포즈로 남겨보겠어요

발가벗은사진 남길만하죵?ㅎㅎㅎ감사합니다><
앗 너무 귀엽네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