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결국 병원 가서 연고처방 받았어요 ㅜㅜ 많이 좋아졌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7일 여아 피부 봐주세요ㅠㅠ

처음엔 태열처럼 올라오다가 저렇게 변하더라구요ㅠㅠ 신생아 여드름인건지 태열이 맞는건지 맞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ㅠ 수딩젤 로션 바르고있어요ㅠㅠ
댓글
10
헐 저희도 딱 저러는데 2주정도 됐구 피부과로 갔는데 땀띠라하더라구요ㅠㅠㅠ
그거약모밀화장품이 젤잘가라앉아요ㅠ수딩젤도 못가라앉히더라고요ㅠㅠ매일세수시키고 일셀치꺼바르니까지금은 괸찮은데 얼굴또힘주면 아주쪼금씩나긴나도 전보단나아요 집에서반팔입히고잇어요 베넷덥고통풍안되서 시원한옷그것도한몫하는거 같아요
저도 살짝쿵 저렇게 올라왔어요 ㅠㅠ 피부가 딱지 앉은것처럼 ㅠㅠ 오늘 약모밀 온다는데 얼른 발라주고싶어요 ㅠㅠ
저는 태열인줄알고 2주째 좋다는 크림 로션 수딩젤 다 사서 보습해줘도 안나아져서 소아과 가보려고예약 대기타고있어요 하.. 진짜 지루성 피부염같기도하고 아토피로 진행될거같기도해서 마음안좋아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