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어먹는 애들이 있나바요 ㅜㅜ 저희 아들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시간30분간겯
저희아가 37일차인데.. 1시간 30간격으로 밥찾아요 ㅠㅠ 엄마 너무 힘든.. 밤에도 낮에도 그래요 2시간만 되도 살겠는데.. 제가 머 잘못하고있을까요? 다른분들도 이런아가 계신가요?
댓글
14
저도 늘어나는거같다 다시 두시간으로 컴백했어용

아 ㅠㅠ

탈퇴한 유저
시간이 지나니 나아집니다 ㅠ ㅠ 저도 밤낮 한시간반 길어야 두시간마다 밥찾았는데 50일되니까 그나마 2시간15분~30분으로 늘었어요 양은 비슷해요 ㅎㅎㅎ

희망이 보이네용 ㅠ
수유량 늘이시고 토하는건 속역류같아요ㅠㅠ 중간트림 시켜주시고 수유 끝나고 트림시키고 바로 눕히지말고 앉힌자세나 안아서 좀 계시다가 눕히시면 좀 덜해요!

이렇게 먹여볼께용
1회 수유량이 부족한건아닐까요ㅠㅠ

근데 또 많이주면 토해서요 ㅠㅠ

중간트림시키면서 수유자세 잘해서 주셔도 토하나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