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동에 수술부위 물어볼라구햇는데 요기 이미 글이 있네염 ㅠ 오늘따라 (비와서?) 더 따갑구해서리 ㅠㅠ 가끔 저는 그부분 장기가? 심장처럼 두근대는느낌이라고 해야할까여..;; 여튼 얼른 회복되고싶네욘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60일차 피부통증?
제왕절개로 60일차가 되었는데, 수술부위 주위피부가 아직도 뭔가 아린느낌? 만져도 뭔가 내살같지않은 느낌인데 다들 그러시나요?ㅠㅠ 그리고 뭔가 아직 배가 조금 나와있긴한데, 옆으로 눕거나 배를 만지면 뭔가 장기가 움직이는 느낌이에요😫 이게 맞는건가요? 다들 어때요?ㅠㅠ
댓글
13
엇저도 65일차인데 수술부위주변 다남의살같고..엉덩이쪽도그런거같아요 가끔 막따갑고...가끔 재채기 잘못하면 아파서 재채기할때 조심스러워요...ㅎ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하.. 이래서 제왕절개는 후불제라고 하는것인가..🥲
73일차인데.. 아직도 그래요 ㅜㅜ 기저귀갈이대에서 아기가 찬 발길질이라도 맞으면 아직도 악 거리네요ㅋㅋ ㅠㅠ

엇ㅠㅠ 저도요ㅠㅠ 너무 아프죠😭😭😭
적어도 자리잡는데 6개월 걸린다 들었습니다!

6개월..😭😭 출산했다고 끝이 아니네요😭
저는 배꼽주변도 약간 멍든것같은 기분인데....거긴 그냥 살이라네요..

ㅠㅠ 그렇군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