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 수유부터 한잔해요 ㅋㅋ 낙입니다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 오늘도 육아 퐈이팅이요!!

일곱시에 일어나서 밥먹이구 똥치우고 똥꼬씻겨주고 빨래돌리고 커피시켰어요!! 역시 육아의 시작은 카페인이죠^^ 오늘도 다들 힘내서 육아해용💗💗💗💗
댓글
26
크 아직 디카페인 먹는저도 카페인무지땡기네요😂❤️카페인기운으로 오늘도 화이팅 하셨기를🥰

오늘하루 다 가고있어용 남은하루 퐈이팅이에용💗
저도 매일매일 디카페인먹어용 ㅠㅠ 안머그면 죽을맛이에요😭

저두 디카페인 쌓아놓고 먹습니당 카페인만 먹을순 옶으니ㅜㅜ
저 지금 마시러 갈게요 ㅋㅋㅋ 문 열어 주세여.

빨리오세여!!ㅋㅋㅋㅋ👶🏻
카페산정...! 혹시 목포분이신가용?!ㅎㅎ

어머나!!네!!!! 목포사세용???

저 북항살다가 남편따라 세종왔어요ㅎㅎ 목포분 보니까 반갑네요!! 목포 가고싶어요😭

헛 저는 광주살다가 남편따라 목포왔어용!!! 세종이라니ㅠㅠ 그래도 큰 도시라서 뭐가 많겠어용!!

뭐가 많아도 집에만 있어요오🥹 목포에 사신다니 반가워요>.

전 여기 친구가 없어서 집에만 있어용 ㅋㅋㅋㅋ 우리둘다 같은처지에용 담에 기회되면 카페산정 같이가요!!! ㅋㅋㅋ

정말 같은 처지네요~~~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