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마전까지만해도 애기가 모유먹고나면 왈칵토하고 속역류심했는데 젖량과다로 많이먹고있는거였더라구요.(거기다 분유보충도 해버린 어리석은 엄마였네여..ㅠㅠ) 지금은 젖량맞춰져서 애가 먹었나싶을 정도로 짧게빨고 먹는소리듀 안나는데 수유텀도 3시간이고 토도안하고 속역류도 나아졌어요!! 애기가 자라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63일차예요) 그리고 깊은젖물리기 안하고계시면 꼭 배워서하세요! 유투브에도 많지만 영상만보고하기 따라하기 어렵더라구요ㅠㅠ 저는 보건소에서 하는 모유수유클리닉가서 배우고왔어요!! 오케타니에서도 배울수있는 것 같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 게워냄
58일차 아기에요 .ᐟ .ᐟ 황달기때문에 혼합수유했었는데 그때부터 하루 한두번만 분유주고있어요. 분유먹을땐 오히려 안게우는데 요즘 직수텀도 10분이였던게 6-7분으로 줄고 왈칵왈칵 먹을때마다 게워내요 속역류도 좀 있는거 같구요 소변도 좀 줄은거같고, 몸무게도 2주전이랑 비슷해요ㅠㅠㅠㅠ왜 모유만 자꾸 게워낼까요 기름진거 먹고 해서 질이 안좋은걸까요? 유두백반 생겨서 마사지받고 너무 잘나와서 그런걸까요? 아직도 깊게 물리는 자세를 잘 모르겠어요T T
댓글
4

ㅠㅠㅠ모유수유 상담사님 오셔서 알려주셨는데도 입을 잘 안벌리네요 이미 습관이 되었나봐요ㅠㅠㅠ
양이 좀 되신다면 사출도 있으실 수도 있지 않을까요? 🤔 [2023년 3월 베동] 모유수유 시 사출 https://app.babybilly.app/rmvo3q

감사합니다 T T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