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튼지 오래되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아기 다들 에어컨트시나요?
아기가 이틀전부터 얼굴에 태열이 심해서 다들 에어컨트시나요? 몇도로 맞춰놓으시나요..?무풍으로 켜둿는데 저는 평소추위를많이 타서 그런지 추운데 아기는 잘자네요..ㅎㅎ
댓글
8
에어컨 튼지 벌써 2주된거 같아요 저희는 22도 맞춰놨는데 온도계보면 20~21도 정도 되더라구요
저도 에어컨 껏다켰다해요 몸살날거같아요🥲
23도로 틀어놓습니당..ㅎㅎ일단 모유수유하고나면 저도 땀이.나더라구요
에어컨 틀었다껏다해요 온도내려가면 바로 끄고 얼어 죽어요 증말 🥶🥶지금도 틀고있는데 최대한 바람 강도 약하게하고 직접적으로 안오게ㅠㅠ

애기는 신낫는데 저만 덜덜덜🥶🥶🥶 올여름 어찌보내야하나 벌써걱정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