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줄다가 오늘은 또 잘 먹더라구요 ㅜㅜ 오락가락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2일 아기 분태기..?!
저희 애기 42일차에요 분태기가 벌써 올 수도 있을까요?!?! 100-120씩 2-3시간텀으로 하루 총량 900대 였는데용 우리 먹보 뚱보가 몇일 전부터는 60..80.. 이렇게 양이 줄었어요 분태기가 벌써 오나요 많이 먹으면 많이 먹는다고 걱정 조금 먹으면 조금 먹는다고 걱정이네요 ㅋㅋ 게다가 몸무게도 줄었어요 잘먹엇을 때 4.8 이었는데 방금 재보니 4.2 ㅠㅠ
댓글
7
헉 몸무게가 줄수도 있군요 😧생각치도 못해봤네요 ㅎㅎ 전 모유수유중인데 전에비해 수유시간이 줄어서 고민이었어요 ㅜㅜ 몸무게한번 재봐야겠네요 🥲
헐 몸무게 너무 많이줄어든거아닌가요ㅠㅠㅠ 혹시 젖꼭지문제나 속역류증상은 없나유ㅠㅠ

몇일전부터 먹을때 용쓰기+짧은 울음 하면서 먹더라고요.. 혹시 이게 속역류인가요...?!?!?????

혹시 중간트림은 시켜주시나요? 게우는건 없나요ㅠㅠ 속역류증상중 하나긴해요

[2023년 3월 베동] 🔥키키의 속역류 극복기🔥 https://app.babybilly.app/2nu4sh 이거한번참고해보세용!

증상중에 해당되는게 몇개 있네요 ㅠㅠ 정보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