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들은 ㅋㅋ유모차 멈추면 울더라구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에서 잘 자는데요?ㅋㅋ

한동안 비폭탄이라길래 오늘 후다닥챙겨서 아가랑 둘이 유모차끌고 산책다녀왔어용! 수유하고 트림시킨 후 바로나왔는데 한 15분정도 눈 똥그랗게 뜨고 바깥구경하다가 어느순간보니 자고있더라구요😘 아가들이 진동을 느끼면 잘잔다더니 낮잠재울때 종종나와야겠어요!
댓글
6
아이공 귀여워요 저희애기도 시도해보겠어요😊
도겸이도 나가니깐 아주 순한 양반 집에선 진상 ㅋㅋㅋ 저도 이제 유모차 끌고 좀 나가 봐야 겠어요

ㅎㅎㅎ도겸이두 유모차에서 꿀잠할 수 있길😃😃

탈퇴한 유저
오 태어난지 몇일됐나요?? 저도 유모차끌고 동네산책이라도 가고싶은데 아직 애기가 어려서 나가도되나 싶어서 못나가고있네요 ㅠㅠㅠㅠ

60일되었어요!ㅎㅎㅎ오래는 못다니구…20분정도? 다녔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