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세요!!! 가슴이 바운스 바운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을 계속 주무시는데... 어쩌죠

원래 낮잠1 풀잠자고 나머지는 잘 안주무시는데 오늘은 아침에만 눈뜨고 있더니 밥때가되도 계속 자고 기절하듯이 자요.... 밥도 거의 꿈수 수준😇 6주차 되서 원더윅스 업데이트 끝나고 리부팅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오늘 밤에 얼마나 안자려고 싶기도 하고 무섭네요 ㅠㅠ 밥타임이 한시간씩 밀려났는데 목욕을 제시간에 하고 두시간만에 먹어야하는지 한시간씩 미뤄야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낮에 잘자는 아가가 밤에도 잘 자는지 몸소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내일 아침에 제가 안보이면 실패한 것으로ㅋㅋ
댓글
9
낮잠은… 많이 자면 깨우는게 좋을 것 같아여 ㅜㅜ
우오ㅏㅋㅋㅋ드라마 담편기다리는재미인걸요
두구두구두구두구 내일아침에뵈요🙏🙏🙏
저도 기다리겠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