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어지러워요 ㅜㅜ 철분제 계속먹는데 아무래도 밥이좀 부실하고 체력도 떨어지거 잠이부족해사그런거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어지럼증

출산후 50일지낫는데도 어지럼증이더 심해지네여 ㅠㅠ다들 어지럼증있으신가요,,?? 아휴 낮에는 안겨서만 잘려해서 힘드네요🥲 우리집 상전 ,,,,❤️🔥
댓글
13
빈혈인가여..? ㅜ 그나저나 아가 포즈가 심상치 않네요❤️
철분제드시고계시죠??ㅠㅠ 저도 어지럼끼있어서 철분제 꼬박꼬박챙겨먹어요
저도 요즘 어지러워요 ㅠㅠ 잠을 못자서 그런거 같아요
철분제 먹고있는데 저도 가끔 핑 돌더라구요😭😭잠부족인가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