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2개월 후 운동

3월7일에 제왕으로 아기낳고 지금 60여일됐는데 살이 너무 마니쪄서 빠질기미가 없네요 ㅠㅠ 특히배살..... 맞는바지가 하나도없어요 진짜루 ㅜ 그래서 PT받아볼까하는데 벌써 PT받아도 되려나요???? 5월말이 검진이라 아직 많이남아서 의사쌤한테도 물어보지도 못하네요 ㅠㅠ

댓글

9

  1. 전 100일 이후에 하려구 기다리고 있어여 ㅜㅜ

  2. 전 막달까지 헬스하던맘인데요... 관절이 아픈거보니 안하는게 나을꺼같아서 조심하고있는 중 입니다. 릴렉싱호르몬이 6개월까지라니까 조심하려구요. 아 그리고 모유수유하니 살이 쭉쭉빠지더니... 단유하니 맥주를 많이먹어서 그런가 살이 쭉쭉찌네요;;;

  3. 저랑.비슷하시네요 ㅠㅠㅠ6개월이라니…..으앙 저도 맞는옷이.하나도 없어요…힝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울해여....ㅋㅋㅋㅋㅋ

  4. 제왕이면 pt 6개월부터 할수있다고 봤어여... 이전에꾸준히하시던분이면 더 빠르구여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6개월이요??? ㅠㅠㅜ 한참멀었네요 그럼 ....ㅠ

    2. subcomment icon

      요가나 필라테스는 더 빠르게 가능하세여! 제왕은 아무래도 수술을 한거라 자연분만에 비해 운동 시작할수있는 회복정도가 조금 느리게온다고 했어여ㅠㅠ

  5. 인터넷에 유산소 운동은 100일 후부터 하는게 좋대서 집에서 간단한스트레칭만 하고 있어요ㅠㅠ 의사쌤한테 한 번 여쭤보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흑 역시 아직 무리인가보네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