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0일 이후에 하려구 기다리고 있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2개월 후 운동
3월7일에 제왕으로 아기낳고 지금 60여일됐는데 살이 너무 마니쪄서 빠질기미가 없네요 ㅠㅠ 특히배살..... 맞는바지가 하나도없어요 진짜루 ㅜ 그래서 PT받아볼까하는데 벌써 PT받아도 되려나요???? 5월말이 검진이라 아직 많이남아서 의사쌤한테도 물어보지도 못하네요 ㅠㅠ
댓글
9
전 막달까지 헬스하던맘인데요... 관절이 아픈거보니 안하는게 나을꺼같아서 조심하고있는 중 입니다. 릴렉싱호르몬이 6개월까지라니까 조심하려구요. 아 그리고 모유수유하니 살이 쭉쭉빠지더니... 단유하니 맥주를 많이먹어서 그런가 살이 쭉쭉찌네요;;;
저랑.비슷하시네요 ㅠㅠㅠ6개월이라니…..으앙 저도 맞는옷이.하나도 없어요…힝


탈퇴한 유저
우울해여....ㅋㅋㅋㅋㅋ
제왕이면 pt 6개월부터 할수있다고 봤어여... 이전에꾸준히하시던분이면 더 빠르구여ㅠㅠ


탈퇴한 유저
6개월이요??? ㅠㅠㅜ 한참멀었네요 그럼 ....ㅠ

요가나 필라테스는 더 빠르게 가능하세여! 제왕은 아무래도 수술을 한거라 자연분만에 비해 운동 시작할수있는 회복정도가 조금 느리게온다고 했어여ㅠㅠ
인터넷에 유산소 운동은 100일 후부터 하는게 좋대서 집에서 간단한스트레칭만 하고 있어요ㅠㅠ 의사쌤한테 한 번 여쭤보세요!


탈퇴한 유저
흑 역시 아직 무리인가보네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