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밤에 잠을 안자요

39일차이구요 어느순간부터 밤부터 새벽까지 애기가 침대에서 잘 못자서 울면서 깨면 남편이나 제가 애기 안아서 달래다가 품에 안고 자고있어요ㅠㅠㅠ 첨엔 아직 신생아니깐 이렇게 해도 되겠지 했는데 우연히 유툽 보다가 이렇게 해주면 앞으로도 계속 이렇ㄱ 해야될거라고 자지러지게 울면 안아주고 달래다가 또 그치면 눕히고 반복하라고하더라구요 그래야 저희도 편하고 아기도 편할거같긴한데 자지러지기 전까지 울어도 냅둬도 되는건지,, 다른 엄마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아그리고 밤에 울어서 안으면 발을 뻐팅기면서? 머리를 저희 품에서 엄청 비비는데 잠투정인지 배앓이인지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7

  1. 잠이와서 그럴수도 있어요! 잠투정.. 어디서 들었는데 아가들에게 잠오는 순간이 거의 죽는 그런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ㅜㅜㅜ

  2. 쪽쪽이 도움 많이 됏어요 지금은 또 쪽쪽인거ㅜ알고 퉷 하고 뱉어요 ㅎㅎㅎㅎㅎ 정말 처음엔 왜이리 우나 미치는줄 알앗는데 지금은 그것도 익숙해져졋어요 ^^;; 안고 방 여기 저기 왓다갓다하고 같이 안고 울기도 하고 그랫네요 지금은 아기침대 거부해서 바닥에 센스맘 깔아놓고 둘이 껴안고 자요 그렇게 안함 안잘려고해서요 ...

  3. 저도 쪽쪽이 ㅋㅋㅋㅋ 안자고 버팅기면 역방쿠에 눕혀서 칭얼거릴때까지 두고 칭얼거리면 쪽쪽이 물려서 안아주거나 허그곰에 눕히고 쪽쪽이 물리면 금방 자더라구여

  4. 잠투정 배앓이에 쪽쪽이로 바로 잠들어버리더라구요! 쪽쪽이 안쓴다고 했다가 지금 쪽쪽이이모님 찬양중입니다!쪽쪽이 적응시켜보세요!

  5. 도겸에는 잠투정 하면 발로 차기도 얼굴을 가슴에 부비기도 그냥 거짓부렁 울기도 하고 가지 각색의 모습으로 투정을 부립니다. 깊이 잠들면 저는 데 침대 옆에 살짝 눕혀서 재우는데...이렇게 되기까지 좀 걸렸습니다 🥲🥲

    1. subcomment icon

      침대 옆이면 어른 침대를 말씀하시는거죠~???깊이 잠들기까지는 어떻게 달래주시는걸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리안드림콧 죽어도 안자요. 그래서 다행히 침대가 커서(슈퍼싱글 2개 붙인) 제 옆에 눕히고 전 쭈구리처럼 자는데 가슴에 도겸이 얼굴을 가까이 해서 심장소리 듣게끔 그런 자세로 궁디팡팡 해주거나 안은 상태서 살짝 몸을 흔들흔들 허리아프면 베이비뵨 미니 이모님 도움 받아요. 그리고 입을 쉬쉬 소리도 내주고! 몇일 전 아가마마님 성공 하셨다해요! [2023년 3월 베동] 너무 울어요 토닥토닥하다 저도 모르게 팡팡 치네요.... https://app.babybilly.app/jwwpbv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