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일찍 퇴근시키나요?

아기가 계속 곤하게 자고.. 깨어날거 같지 않을 때 30분 정도는 일찍 퇴근하라고 보내는 편인데요.. 가족아닌 다른 사람이 집안에 가만히 앉아있는것도 제가 너무 불편해서요 ㅠㅠ (업무 끝나시고 나면 그냥 조용히 앉아서 자는 아기만 보고 계세요 ^^; 고맙긴 한데 제가 부담스러움 ㅎㅎ...) 다른 분들도 몇 분 일찍 보내는 편이신가요?

댓글

7

  1. 전 협의해서 점심시간 없다시피 하고 17시 퇴근이었어여!

  2. 저도 ㅎㅎㅎ꼭 1시간 일찍 그냥 보내드렸어요 따로 휴게시간도 없으셨던거 같고 , 계시는동안 아기한테 잘 해주시기도 하셔서

  3. 저도 6시에 꼭 퇴근안하셔도 된다고 아기 목욕하고 수유하고 잠들면 가시라고 했어요!그렇게하면 5시 30분전에 퇴근하시더라구요!

  4. 저도 저희 부부 볼일보고 오면 일찍 가시라고 했어요 집안일 안해도 되니 아기만 케어 잘 해달라 했는데 잘해주시고 제 컨디션 괜찮으면 3시반에서 네시에도 퇴근기켜드렸어요

  5. 네 저는 한시간 일찍 보내드릴때도 있어요 ㅎㅎ 저희 이모님은 집안일까지 오전에 몰아서 후다닥 해주시고 오후에는 아기만 봐주시는데 아기 깊이 잠들면 일찍 보내드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