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수유시 우는아기 ㅠㅠ(더블하트)

40일을 향해 달려가고있는 쌍둥이입니다 후둥이가 원래 먹보대장이라고 120미리 13분컷으로 원샷! 딱 기분좋게 마셨는데 요즘들어 젖병에 한 4분의1정도까지 남으면 아기가 울면서 수유 거부를 하네요 ㅠㅜㅠㅠ 선둥이는 천천히 끊어먹는스타일이라 먹는게 다르네요 ㅜㅜㅜ 젖병은 더블하트 꼭지는 모유실감 ss 사용중인데 단계업 해야하는건가요 ㅜㅜ??? 평소에 먹다가 사레도 많이 들려서 콸콸 나오는 기분인데 너무 많이 나온다고 우는건지 조금나온다고 우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ㅜㅜㅜ 이런 경험 있으신 베동분들 계실까요???

댓글

2

  1. 제 이야기네요.. 수유시간 서터레스 ㅜㅜ 그냥 그러려니 참고 있어요 ㅜㅜ

  2. 저도 그 맘때 갑자기 그랬어요 ㅠㅠ 먹다가 갑자기 울고 어쩔때는 젖병 물자마자 물고문 하는것 마냥 켁켁하고 분유 울며 뱉구 했어요😭 모윰도 같이 사용하는중인데 그것도 그러구, 모유실감 S 쓰고 있던 것도 M으로도 바꿔봐도 그러더라구요🫠속상해서 진짜 이런저런 내용들(사출, 젖꼭지 단계, 압력문제 등) 엄청나게 찾아봤는데 제가 내린 결론은 잠투정이였던거 같아요. 낮엔 잘먹고 저녁에 특히 그래서.. 총량만 맞으면 그냥 그시간은 패스하며 넘기라고 도우미분이 그러셔서 넘긴게 제 답이여요 ㅠㅠ 지금 60여일 인데 이제는 어느시간대나 잘 먹어요!! 저 시기 40일에 그런게 아닐지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아니면 s 어차피 사용예정이니 단계 올려보셔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병수유시 우는아기 ㅠㅠ(더블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