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접종열대비

오늘 2개월 폐구균이랑 뇌수막염? 두개맞고왔는데 내일이 빨간날이라 혹시 열나면 해열제 먹이라고하셔서 약국에서 콜대원사왔는데 회수조치당했다는 기사보고 다시나가서 신비아시럽사왔네요..ㅠㅠ 열안나는게 최선이지만 혹시몰라 다녀왔는데 이참에 또하나 배우네요 접종은 주말이나 공휴일 전날 맞지않는게 좋겠다는걸요..ㅎㅎ 접종하고 열난애기들 해열제먹고도 안내려가면 병원가야된다는데 그기준이 해열제 한번 먹이고 안내려가는경우를 말하는걸까요? 해열제먹여서 열 내렸다가 후에 다시오르는 경우는 없나요? 오늘 부디 무사히 지나가길 바랄뿐입니다ㅠㅠ

댓글

8

  1. 저도 내일 접종인데 무서워유 ㅜㅜㅜ

    1. subcomment icon

      애기들접종넘겁나죠ㅠㅠ

  2. 아직 아이가 어려서 해열제 먹이지 말라고 하던데요 ㅜㅜ 저두 오늘 맞혔는데 아직은 괜찮네요

    1. subcomment icon

      새벽에 37.3-37.5정도로 미열있다가 시원하게입혀서그런가 내려간거같아요!

  3. 핫 저두 원래는 오늘 접종하려고했는데 내일이 공휴일이여서 하루 앞당겨 접종했어요!! 공휴일에 아프면 진짜 ㅠ 응급실가야하는 상황 ㅠ 오늘 열 안나고 잘 지나가시길!! 저희 아가도 미열 잠깐 올라서 집안 시원하게 해줬더니 금방 내렸어요!! 아무일 없길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ㅠ그동안은 평일중에갔어서 뒤에 공휴일이나주말낀건 첨이라ㅠㅠ이번은 그생각을못했네요ㅠㅠ덥게하면안되겠죠 시원하게해서있어야겠어요!ㅠㅠ

  4. 저도 오늘 맞고 왔는데 해열제 4-6시간 간격으로 먹이고 내일 오후까지도 안내로가고 열나면 오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내일까지상황잘보면되겠네용!!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