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기전에 라라스에 눕혀놓으시나요? 아니면 잠들고나서 내려놓으시나요? 저희 아가는 잠들락말락할때 내려놓으면 다시 깨고 계속 울어서리..... ㅠ.ㅠ 라라스를 어찌 쓰는게 현명한건지 모르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이모님 감사해요

라라스이모님 선물받은 후로 처음 선우가 오래자주네요.. 제발 한시간만 더자면 네시간째인데 조금이라도 더 자주길바랍니다🙈 애기가 침대를 싫어해서 매일 거실 러그나 역방쿠에서 재웠는데 라라스이모님 도움받아 침대에서 잘수 있게되면 홈캠들여야겠어요 선우도 3월 베동님의 모든 아가들도 이밤 편안하길 기도합니다🤎
댓글
23
라라스랑 쿨리베어 고민하다가 쿨리베어 태열에 도움 된다해서 전 그거사서 재워요^^넘넘 잘산듯 해요!!진작살껄 그랬어요ㅎㅎ

고민은 행복을 늦출뿐인가요ㅋㅋㅋ 라라스도 태열문제만 해결되면 더더욱 좋을텐데요🥹
저도 라라스 들이고 밥먹는 시간 생겼어요! 저는 낮잠에 애용 합니다 태열때문에 요새는 풍기인견홑이불 라라스에 돌돌 말아서 사용해요

오 좋은정보에여 태열 걱정됬는데 ㅎㅎ 찾아볼게요
어머 선우 작고 소듕해...🫶

잘때가 제일 천사같아용🤎
진심 고민 되네요 😂😂😂 아직도 고민중...

가격은 사악하나 애바애라ㅠㅠㅠㅠ 저도 선물받기전까진 계속 고민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