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잠은 잠이쏟아지는지 수유하다 잠들어버리거나 쪽쪽이 물려놓으면 그냥 기절하고요, 낮잠은 졸려할때쯤 침대에 눕히고 쪽쪽이 물리거 잘자~ 하고 나오면 혼자 멀뚱멀뚱대다가 잠들더라구요. 쪽쪽이 빠질때만 방에들어가서 다시 넣어주고 말안걸고 그냥 나와요. 쪽쪽이 없었음 저도 재우기 못했을듯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 하시나요?
막 60일 지났는데요 안아서 재우고 눕히면 눈뜨고..계속반복되니까 손목도 너덜하고 언제까지 안아서 재워야하나 생각도 들더라구요ㅠㅠ 오늘은 눕히면 쫌 울리다가 안고 달래다가 반복하고잇는데...언제쯤 침대에늡히면 잘까요 수면교육 다들.하세요?
댓글
6
저는 통잠을 안자도 밤인걸 인지하게 수면교육을 했어요! 낮잠은 원하는(?) 방법으로 잘 수 있지만 저녁엔 누워서 스스로 잠들어야 한다? 을 인지 하게 하려고 조금씩 노력 했어요. 그래서 40일 후반 부턴 저녁에 모빌 보면서 스스로 잠들어요 ㅎㅎㅎ 물런 아직 통잠은 왔다갔다 하지만 저녁이 있는 삶을 살고 있어요 ☺️
전 우선 통잠부터..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해야게써요ㅜㅜ
저도 아기 잠투정 올때 안아주다가 하품하고 눈 감으려고 하면 침대에 내려놓는데 아직은 쪽쪽이 도움으로 재우고 있네요😅 쪽쪽이 없이도 침대에서 잘 재우고 싶어요!
저도 계속 고민하고 있어요 🥺 내일이 50일인데, 남편이랑 다음주부터 큰맘먹고 시작해기로 했습니다. 손목 허리 지켜 ㅠ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