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 하시나요?

막 60일 지났는데요 안아서 재우고 눕히면 눈뜨고..계속반복되니까 손목도 너덜하고 언제까지 안아서 재워야하나 생각도 들더라구요ㅠㅠ 오늘은 눕히면 쫌 울리다가 안고 달래다가 반복하고잇는데...언제쯤 침대에늡히면 잘까요 수면교육 다들.하세요?

댓글

6

  1. 밤잠은 잠이쏟아지는지 수유하다 잠들어버리거나 쪽쪽이 물려놓으면 그냥 기절하고요, 낮잠은 졸려할때쯤 침대에 눕히고 쪽쪽이 물리거 잘자~ 하고 나오면 혼자 멀뚱멀뚱대다가 잠들더라구요. 쪽쪽이 빠질때만 방에들어가서 다시 넣어주고 말안걸고 그냥 나와요. 쪽쪽이 없었음 저도 재우기 못했을듯요..

  2. 저는 통잠을 안자도 밤인걸 인지하게 수면교육을 했어요! 낮잠은 원하는(?) 방법으로 잘 수 있지만 저녁엔 누워서 스스로 잠들어야 한다? 을 인지 하게 하려고 조금씩 노력 했어요. 그래서 40일 후반 부턴 저녁에 모빌 보면서 스스로 잠들어요 ㅎㅎㅎ 물런 아직 통잠은 왔다갔다 하지만 저녁이 있는 삶을 살고 있어요 ☺️

  3. 전 우선 통잠부터..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해야게써요ㅜㅜ

  4. 저도 아기 잠투정 올때 안아주다가 하품하고 눈 감으려고 하면 침대에 내려놓는데 아직은 쪽쪽이 도움으로 재우고 있네요😅 쪽쪽이 없이도 침대에서 잘 재우고 싶어요!

  5. 저도 계속 고민하고 있어요 🥺 내일이 50일인데, 남편이랑 다음주부터 큰맘먹고 시작해기로 했습니다. 손목 허리 지켜 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