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저세상 텐션 라마...탐나네요ㅋㅋㅋ저거 들이면 애들이 잘 봐줄지...ㅋ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인서타 공유(댄싱라마보피공개)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저 다올이엄마 입니다. 그 동안 참...댓글로도 글로도 여러분들 많이 괴롭(?)히고 친한척하고 드립치고... 감사해요 다 받아 주셔서 ㅋㅋㅋ 이래서 3월베동 못 잃어요. 빌리가 제 2의 직장이자 친정 입니다 크크. 늦게 배운 인서타 요즘 재미 한창 들렸어요. 마구마구 친추 해주세요 크크. 오늘 우울하신 베동님들 화나신 베동님들 제 인서타 놀러오셔서 댄싱라마보피 구경하시고 기분 좋은 에너지 받아 가세요! 긴 연휴에도 육아팅!!! (+) 저의 빌리와 인서타 활동을 위해 노력 해 준 남편에게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라마 사줘서 고마워. https://instagram.com/jungeun.ku?igshid=ZDdkNTZiNTM=
댓글
36

와...2마리면 ㅋㅋㅋㅋ 감당 할 자신 있슴까?????

ㅋㅋㅋㅋㅋㅋ익ㅋㅋㅋㅋ한마리만 들일거에욥ㅋㅋㅋ두마리 감당안될거같아요...

2마리면...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을듯요 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웃기네요. 100일 잔치 합동 기념 무대 쌍쌍 라마
눈치밥 인서타하는 저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ㅎㄹㅎㅎ

인서타에 중독되고 미치면 이렇게 되는 겁니다 대장님 ㅋㅋㅋㅋㅋㅋㅋ 절 좀 말려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라마 너무 귀여워요😆 집에 한마리 들여야겠어요 이와중에 덤덤한 도겸이보고 더 빵 터졌어요

경! 잘 지내지? 보고싶다 경!
봄이엄마도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 저도 퐐로퐐로 했어염 크크크.
뭐에요! 인형부터 내스퇄이야!😆😆😆😆

언니도 한마리 고고 하세요. 라마는 계속 된다...ㅋㅋㅋ

그럴까요? 팔로했어욧 써니에요😃

헙!!! 찾으러 갈게요 끼복언니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