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해요

저는 66일된 아들맘입니다.^^ 1. 더블하트 160ml 젖병을 사용하고 있고 현재 150~160 수유중입니다. 젖병사이즈를 언제쯤 up시켜줘야할지 궁금해요~ 2. 요즘 부쩍 침도 많이 흘리고 손도 빨고 옷도 빨고 하는데 치발기는 언제쯤 사용할 수 있나요? 치발기를 사용해야한다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댓글

6

  1. [빌리쇼핑] [단품] 국민 치발기 https://app.babybilly.app/cfbhor 앙쥬도 유명 하던데요!

    1. subcomment icon

      마쟈여 바나나랑 수박~~~~ 냥냥치발기도 유명해여 ㅎㅎㅎ

    2. subcomment icon

      다 사고 싶다는 ㅋㅋㅋㅋ

  2. 1. 지금 준비하셨다가 다음 양 눌릴때 쓰심 될거같아요~ 160이면 아직 원래쓰던거 써도될거같고요! 2. 모윰치발기가 국민템으로 알고있고 사용시기는 지금쓰시는 엄마들도 있는걸로알아요 ㅎㅎ 한번 써보시구 아가한테 맞으면 쭉 쓰셔도 좋을것같아요

  3. 1. 지금 사셔서 소독 해놓고 준비 하셔야 할것 같은데여?!! 2. 저는 모윰 제품 선물 받았는데 귀여워요! 열탕 소독도 가능합니다!

    1. subcomment icon

      답볌 감사해요~^^ 혹시 240사이즈에 160을 먹이면 공기찬다해야하나? 괜찮을까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