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엉.. 저도 오로 드디어 끝났는데 ㅜㅜ 그날이 어겠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57일만에 생리!😱
그동안 오로인지 생리인지 긴가민가한게 많다가 오로였구나 했는데 오늘부터는 찐으로 생리시작했어요! 아침부터 배가 싸리한게 그동안 잊고 있었던 생리통느낌인데?했는데 진짜 생리더라구요! 원래 생리양이 많았는데 출생 후 첫생리는 양이 어마무시하다해서 무서워요😱
댓글
23

생리대랑 안심팬티 넉넉히 준비하세요! 양 많아서 그런지 어지러워서 엄마한테 아가맡기고 몇시간을 누워있었네요😅
저 수요일밤에 살짝 피 비쳤는데 그거 무시하고 오늘이 3일차인데도 양이 많지 않아요..사람들마다 다른가봐요~~

그른가봐요ㅠㅠ전 양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벌써 시작이라니여😱😱😱

벌써 배아프고 컨디션 나빠요😱😱😱
시작됐군여 피의 축제..🧛♀️

흐어어어엉 어쩐지 턱에 뾰루지도 나고 피곤함에피곤함이 더해지더라니요😑
ㅠㅠ 그분이 오고있는군요🥹 양이 많다해서 겁나요 😂ㅎㅎ

첫날이라 그런지 아직 양은 많지 않은데 내일이 무서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