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여름에낳았는데 괜찮았고 ㅎㅎ 이번에는 겨울이네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변에서 출산예정일이 겨울이라 넘 잘됐대요🤍
뭐 어느 때 태어나든 축복이고 행복하겠지만 ㅎㅎ 주변에 애기 먼저 낳으셨던 분들이 여름보다 겨울에 애기 놓는게 엄마한테도 아가한테도 좋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초산이라 잘 모르겠어서 왜그런지 여쭤보니까 어차피 집에만 있어야할텐데 여름에 태어나면 너무 더워서 아가가 힘든데 겨울생들은 어느정도 애기 크면 날씨 풀려서 나가기도 좋고 막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네요~^^ㅎㅎ 애기낳고 나올때 넘 춥지않을까 생각햇었는데 그런 이야기 들으니 생각해보면 그런거같아요~ㅎㅎ 베동 분들 내년 봄에는 꽃바람 맡으면서 유모차끌고 아가들이랑 산책 가시겠어요 ㅎ후후훟 상상만해도 행복합니다~^^ 물론 육아는 현실이겠지만요 🥹🥹
댓글
18
첫째는 3월생 둘째셋째 11월생인데 11월 조리하기 좋아요 산모 몸도 따뜻하게 하는게 중요하니까요 크리스마스랑 신년 여행 못가는게 좀 그렇긴하지만 아기랑 함께 있으니 행복하더라구요^^
가을생 좋은점이 많네요 ㅎㅎ
ㅎㅎ가을은 추수이후여서 먹을복많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저도 시댁이랑 친정에서 너무 좋을 때에 아가 태어난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