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잠 시간 우왕..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깨울까 기다릴까 어떻게할까여ㅜㅜ
49일째 완모중입니다!!! 잠을 길게 안자서 바디필로우를 샀구 2일째 사용중이에요 그런데 잠든지 6시간 30분째이고 밥먹은지 8시간 30분이 지났는데 자네요..? 깨워서 먹여야할까요?? 아님 기다릴까요?
댓글
13

완모라서 기대 많이 안했는데… 통잠을 자긴 하네여 ㅎㅎㅎㅎ
와..밥먹은지 8시간 반이 지났는데 안일어 나다니..저희 아가는 최대 7시간 공복이어봤어요ㅎ근데 그정도 안먹었음 깰꺼 같긴해요ㅎ 입도 쩝쩝 안대나요~?ㅎ

쩝쩝 대더라구요.. 나쁜엄마는 쪽쪽이를 물려놨엇죠ㅜ
부럽쭙니다..ㅎㅎ 저희아가 다섯시간통잠도 애미는 너무감사해요🥹 그래도 너무 오래안먹었으니까 자연스러운 소음으로 한번 깨워보시면 좋을거같아용😊

맞아여ㅠ 어제 수영을 해서그런갘ㅋㅋㅋ수영 덕인거같습니당!!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입짧은 우리애는 50일이 지났지만 통잠은 아직이네요ㅠㅠㅋㅋㅋㅋㅋ 갑자기 안아주면잘게 병에도 걸렸어용 ㅠㅠ

저희 애도 짧을땐 엄청 짧아요ㅜㅜㅜㅜ 어머나 ㅜㅜ 안아주면잘게는 ㅜㅜ 엄빠 힘든데ㅜ
살짝 기저귀 갈아보심 어때요? 저도 방금 6시간동안 자길래 기저귀 갈았더니 배고파해서 수유했어요ㅋㅋ

아직은 통잠을 자면 불안한 마음이 먼저 드네요 ㅎㅎ처음이라 그런가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