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녁에 잘 자서 모로반사 있어도 그냥 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팔 허우적 모로반사 졸업
팔 허우적 모로반사 졸업한 아기 있을까요? 그래서 아이템 안쓰고 맨몸 잘자는 아기들 아직 없겠죠?
댓글
4
저는 집에와서부터 스와들 간헐적으러 해주고 잘때도 그냥 재우고 했더니 모로반사 한번씩 있긴한데 안깨고 잘 자더라구요 서서히 끝나가나 싶어요..!!
저는 짐이 많아지는걸 좀 강박적으로 싫어해서.. 아무것도 안 사놨거든요, 그런데 어찌저찌 잘 지내고있어요ㅋㅋㅋ 모로반사 졹업은 아직 못했지만 통잠도 자주고 해요
산후조리원다녀와서 불쌍?한느낌이라 속싸개 안해주고 머미쿨쿨은 뻥뻥 차버려서 허우적거려도... 모로반사가 와도 잘 자서 그냥 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