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렇게 쓰는데 맥드 흡수력좋아서 그렇게 하고있어요 !자다가 기저귀 갈아달라 짜증내지도 않구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 궁금한게 있어여
하기스 쓰시는분들중에 낮기저귀는 네이처메이드 밤기저귀는 맥스드라이 쓰는 분들 계시나요? 인터넷에 그러시는분들 많이 계시던데 이유가 뭔가요?
댓글
10
생리대 오버나이트 쓰는거랑 비슷한 개념 같아여!
맥드가 흡수가 잘 되서 그런지 오래하고 있어도 새지 않아서 밤용으로 잘 쓰고 있어요!
네! 저도 위와 같은 사유 입니다!!!
위에서 다들 다 적어 주셨네요~ 흡수가 잘 된대서요~!! 아가 먹고 놀고 잘 때 최대 6시간 반 안갈아봤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