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희 리윤이도 해주고 싶네요. 행복해보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수영💙

44일차 첫 수영했는데 너-무 좋아해요 심지어 첨에 들어갔을땐 5분간 자던데요.. ㅋㅋㅋㅋ 물받기 힘들고 물아까워서 자주는못해줄것같지만😂😂 수영하고 나니 평소 100먹던 아가 150까지 먹고 떡실신까지해주시네여...❤️ 맘같아선 매일해주고싶...☺️☺️☺️
댓글
19
준비과정도 힘들것 같아여.. 아가가 넘 좋아하네요!
물온도는 몯욕시킬때랑 비슷하개 하면 되냐영 ?

목욕은 38-39도, 수영은 36도정도요☺️ 안그럼 애기 얼굴이 벌-개져요!
저도 급 땡기네요!!! 오늘 함 도전 할랍니다!!!

꼭하세용 아기가 양수속에있던걸 진짜 기억하는지 들어가서 첨5분은 잤다니까용ㅋㅋㅋㅋ
아기 목 어때요 ? 안아프겠죠 ? 저도 해보고 싶은데 겁이 나네요 !!

전-혀요 ㅋㅋㅋ 심지어 들어가서 첨에는 잠들었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