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할때...

직수할때 아기가 빠는힘이 좋은건지 잘못 물린건지 쓰라리고 아픈데ㅠ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직수할때마다 겁나요ㅠ 너무 아파서...

댓글

5

  1. 잘못 물린거에요! 제대로된 수유를 하면 절대 안 아파요! 아기 혀가 유두에 닿으면 안된대요. 얕게 물어서 아픈걸거에요. 풋볼자세로 수유 해보셨어요? 풋볼자세는 아기가 깊게 물기 좀 더 쉬워서 저는 풋볼자세로 자주 수유해요.

    1. subcomment icon

      아... 딸기님 글보고 찾아봣더니 제가 여태 잘못 물렷더라구요ㅠ 낼부터 자세를 바꿔봐야겟어요! 고마워요~

    2. subcomment icon

      하트님 화이팅!

    3. subcomment icon

      아 자세때문에 그런거군요...? 오른쪽은 안아픈데 왼쪽만아파서 유두보호기샀었던...경험이있네요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4. subcomment icon

      네네 아기가 얕게 물었다는 신호중 눈에 쉽게 띄는 거는 쬽쬽 소리가 나는거에요. 쬽쬽 소리가 난다면 유두가 혀에 닿여있다는 거니까 아예 아기를 유두에서 분리시켰다가 다시 깊게 물려보세요! 제대로 물어서 목구멍 바로 앞에 유두가 위치하고 혀와 잇몸이 유륜에 위치해 있다면 꿀꺽꿀꺽소리 혹은 삼킨후 나는 작은 숨소리만 들린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