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적게 먹으면 담에 많이 먹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깨울까요 재울까요
총량 항상 800정도였는데 오늘은 640밖에 안되서 그랬는지 먹을때 한참 남았는데 막빨아서 쪽쪽이 물려서 재우긴했는데 .. 좀 일찍일어날 거 같은데 잠도 연장시킬겸 총량도 채울겸 먹이고 재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자게 놔둘까요?
댓글
6
저는 걍 내비두고 일어나면 좀 더 줬어용~
저는 재워용 배고파서 깨면 그때줘용
본인이 많이 자느라 못먹으면 그다음에 많이먹더라구요ㅠㅠ 저는 안깨워용
신생아때만 깨워먹였어요. 오늘 모자르면 내일 많이 먹이면 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