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둬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옷 태그

애기 옷들은 태그가 밖으로 나와있잖아요! 그 태그 혹시 떼시나요???!! 신경 안쓰고 입혔는데 나중에 사진보니까 다 태그가 있어서 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바지는 앞뒤표시 편하게 하려면 태그가 있는게 좋은데 바지를 사진처럼 입히니까 태그를 떼야하나 싶어서요 ㅋㅋ 베동님들은 어찌하시나요?? 궁금합니다!
댓글
14
다들 그냥 두시는군요! 저도 그냥 둬야겠어요!! ㅎ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앞뒤 구분용으로 그냥 둬요 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앞 뒤 구분으로 편하더라구요. 어른 옷도 저랬으면..?!
저두 그냥둬요 ㅋㅋㅋ 이와중에 레몬옷 시강입니다

아가방 메쉬옷 기억하게쒀요!!

집에서 막입는 저렴이로 들여왔는데 예쁘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